QnA 1 페이지

본문 바로가기
쇼핑몰 전체검색

QnA 목록

게시물 검색
Q 쇼핑몰 이용관련 원하는 상품을 어떻게 쉽게 찾을 수 있나요?
Q 교환,반품 교환 및 반품이 되지 않는경우?
Q 교환,반품 구입한 상품의 반품 후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?
Q 교환,반품 주문한 제품과 다른 제품, 또는 파손된 제품이 왔습니다.
Q 교환,반품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교환 또는 환불하고 싶어요.
Q 교환,반품 고객센터의 업무시간은요?
Q 교환,반품 배송비는 무료인가요?
Q 주문,결제,배송 입금 확인은 언제 가능한가요?
Q 주문,결제,배송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한가요?
Q 주문,결제,배송 이미 주문을 했는데 결제방법을 바꾸고 싶어요
Q 주문,결제,배송 주문수정을 하고 싶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Q 주문,결제,배송 주문 및 결제가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어요.
Q 주문,결제,배송 결제시 주의 할 점은 무엇입니까?
Q 주문,결제,배송 주문 후 배송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?
Q 주문,결제,배송 주문 후 배송현황을 어떻게 조회하나요?

노드 / 대표 : 백명석 / 주소 : 대전광역시 유성구 복용동로 43, F503호(복용동, 도안더리브시그니처) / 전화 : 042-582-8088
개인정보 보호책임자 : 백명석( 8088cl@naver.com) / 사업자 등록번호 : 177-82-00188 / 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제2021-대전유성-0509호

Copyright © 2021 by.노드. All Rights Reserved.